안녕하세요 고객님! 이렇게 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대신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이 겪으신 불편함이 적립금으로 보상이 될 순 없겠지만 적립금을 넣어드렸습니다. 다음에 혹시라도 구매하시게 될 경우 유용하게 사용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사님께서 잘못 배송하신것도 그렇지만 기사님의 사후처리가 정말 미흡하여 많이 화가 나셨을 것 같습니다. ㅜㅜ
배송업체의 경우 제가 내일 CJ대한통운으로 연락하여 저도 불편접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해주실 때 배송메시지 혹은 아래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면 고객님의 택배는 다른 택배사를 통해 발송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기사님의 대응으로 상심이 크셨을 고객님께 진심을 담아 사과드립니다 ㅜㅜ
혹시라도 해결이 안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24시간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제가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힐로소피
작성일 2021-10-24 22:00:33
평점
고객님이 겪으신 불편함이 적립금으로 보상이 될 순 없겠지만 적립금을 넣어드렸습니다. 다음에 혹시라도 구매하시게 될 경우 유용하게 사용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사님께서 잘못 배송하신것도 그렇지만 기사님의 사후처리가 정말 미흡하여 많이 화가 나셨을 것 같습니다. ㅜㅜ
배송업체의 경우 제가 내일 CJ대한통운으로 연락하여 저도 불편접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해주실 때 배송메시지 혹은 아래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면 고객님의 택배는 다른 택배사를 통해 발송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기사님의 대응으로 상심이 크셨을 고객님께 진심을 담아 사과드립니다 ㅜㅜ
혹시라도 해결이 안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24시간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제가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